토코보 X 메이필드호텔 서울, 비건 립밤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
토코보 X 메이필드호텔 서울, 비건 립밤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0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당 토코보 ‘비타민 너리싱 립밤’ 및 ‘글로우 리추얼 립밤’ 중 1종 랜덤 증정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가 메이필드호텔 투숙객 대상으로 단독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객실 타입 상관없이 메이필드호텔 체크인 고객 대상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토코보의 ‘비타민 너리싱 립밤’과 ‘글로우 리추얼 립밤’ 등 2가지 제품 중 랜덤으로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당일 최저가로 예약 가능은 물론 주중 이용 고객은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및 다음날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수영장 무료입장 및 사우나 4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호텔 내 다이내믹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10% 할인 또는 서울 3대 갈비명가 ‘낙원’ 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비타민 너리싱 립밤’은 비타민 7가지를 함유한 고보습 립밤으로 비타민 외에도 호호바씨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3가지 오일 성분이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입술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글로우 리추얼 립밤’은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등 쥬얼리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입술 영양 공급은 물론 마치 보석처럼 반짝이는 광채 효과를 주며 투명하게 빛나는 코랄 컬러가 입술 본연의 컬러에 생기를 더해준다. 2종 모두 프랑스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입술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토코보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필드호텔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새해맞이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립밤 2종 모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데일리 립밤으로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토코보 립밤을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