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랩클 펩타이드20 콤플렉스 SNS 일주일 챌린지 진행
현대약품, 랩클 펩타이드20 콤플렉스 SNS 일주일 챌린지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챌린지 참가자 모집

현대약품이 오는 25일까지 랩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랩클 펩타이드 일주일 챌린지를 진행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현대약품의 화장품 랩클은 특허 성분 펩타이드20 콤플렉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해당 제품을 일주일간 체험할 수 있는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랩클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일주일 챌린지 피드에 댓글을 남기면 되며, 챌린지에 참여할 대상자는 27일 발표된다.

챌린지에 선정된 사람은 28일부터 오는 3일까지 랩클 크림 제품을 일주일간 사용한 후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자 중 우수 챌린저를 선정해 오는 9일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 챌린저에 선정된 인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프로필 사진 촬영권+메이크업 및 헤어 스타일링, 5명에게 랩클 홈페이지 10만 원 쿠폰, 10명에게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독자 조성한 펩타이드20 콤플렉스가 함유된 랩클 크림은 피부 노화 개선, 미백 작용에 도움이 되며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화장이 밀리지 않는 특징이 있다. 20가지 유해성분 배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사용감이 편하다.

랩클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건조하고 추운 날씨로 인해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진다”며, “이번 랩클 챌린저 체험 기회를 통해 현대약품이 개발한 특허성분 펩타이드20 콤플렉스의 우수성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랩클은 20년간 연구해 개발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독자 조성 펩타이드 5종이 함유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2021 글로우픽 14주 연속 1위 명예의 전당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