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퓨즈’ 2022 연말 홀리데이 기획전 오픈
‘더 라퓨즈’ 2022 연말 홀리데이 기획전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스킨케어∙메이크업 베스트셀러 홀리데이 기획전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가 연말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에서 스킨케어∙메이크업 등 베스트셀러 제품 등 다양한 기획세트를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더라퓨즈 백화점 전 지점에서는 베스트셀러인 알쓰리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으로 구성된 ‘스페셜 5종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더라퓨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메이크업 기프트 행사를 진행중이다. 알쓰리 리페어 글로우 쿠션, 알쓰리 리페어 커버래스팅 쿠션, 아이코닉 립스틱 글로우 등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메이크업 세트 구매 시 폼 클렌저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가로수길 셀리라운지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더라퓨즈 베스트 아이템을 포함하여 최대 100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된 연말 맞이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더 라퓨즈 (THE RAPUEZ)」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더라퓨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전하고자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더라퓨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하여 건강한 피부로 행복 가득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