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아마존’ 입점으로 북미 시장 진출 본격화
프롬바이오, ‘아마존’ 입점으로 북미 시장 진출 본격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 1분기, 다이어트 및 뷰티 제품 추가 런칭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입점하고 오는 12월 8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아마존 판매자 등록을 마치고 11월 20일부터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연말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24일부터 5일 간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롬바이오는 아마존 브랜드관에서 자사 대표 제품인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와 ‘위건강엔 매스틱’을 필두로 총 8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제품 외에 ▲활력건강엔 멀티비타민, ▲뼈건강엔 칼마디 츄어블 ▲여성건강엔 감마리놀렌산, ▲혈행건강엔 알티지오메가3, ▲간건강엔 밀크씨슬 비오틴, ▲장건강엔 더착한 유산균을 판매한다.

이어 23년 1분기에는 제품 2차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추가로 선보일 제품은 다이어트 및 뷰티라인으로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쏘옥 다이어트, ▲디밥 헬시핏 차전자피 퐁당 다이어트,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 등이 포함된다. 프롬바이오는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북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더욱 입지를 넓혀나갈 방침이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국내 고객들이 보내주신 높은 관심과 성원을 바탕으로 보다 경쟁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아마존 입점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프롬바이오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 검, 아프리카망고 종자추출물 등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현재 간건강, 체지방감소, 수면건강 등의 소재개발연구 진행 및 관절 건강 기능성 원료에 대한 개별인정 심의를 진행 중이며,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