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은 엄지렐라와 올영서 #탄력광끌 하자
9월은 엄지렐라와 올영서 #탄력광끌 하자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9.01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1+1 프로모션 진행
종근당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9월 한달간 개그우먼 엄지윤과 함께 탄력광끌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레티노콜라겐 크림과 에센스를 최대 40% 할인 또는 1+1 구매할 수 있다.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의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9월 한달간 개그우먼 엄지윤과 함께 탄력광끌 캠페인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레티노콜라겐 크림과 에센스를 최대 40% 할인 또는 1+1 구매할 수 있다. 사진=종근당건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유튜브 채널 ‘숏박스’와 ‘엄지렐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우먼 엄지윤과 함께 #탄력광끌 캠페인을 선보인다. 

#탄력광끌 캠페인은 레티날과 콜라겐 성분 조합으로 탄생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베스트셀러 라인 ‘레티노콜라겐’ 크림과 에센스를 중심으로 주름 개선을 통해 탄력 있는 피부로 끌어올려줄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과 연계해 올리브영에서 9월 한 달 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 에센스’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9월 한 달 간 자사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 및 1+1 특별 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 구매 시 셀프 얼굴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괄사를 추가로 증정하며,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 구매 시에는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샘플 6종으로 구성된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레티노콜라겐 라인은 3세대 레티날 성분과 쪼개고 쪼갠 저분자 300 달톤 콜라겐을 함유했으며, 피부 흡수 유연성을 높인 레티노콜라겐 피부 전달 기술을 적용해 흡수가 잘되는 것이 특징이다. 레티노콜라겐 라인의 크림 3종은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환하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레티노콜라겐 라인의 베스트셀러 크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은 콜라겐 증가 도움과 눈가·입가·이마·볼·턱 부위 5중 탄력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믿음직한 탄력 크림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무더위가 지나고 자칫 처지기 쉬운 가을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소유한 엄지렐라(엄지윤)와 함께 #탄력광끌 캠페인을 진행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을 바르는 씨케이디 개런티드만의 브랜드 컨셉을 알리고, 증정 및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씨케이디 개런티드만의 특별한 성분을 체험해보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은 씨케이디 개런티드 공식몰(www.ckdcos.com)과 올리브영, 코스트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