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할인에 력셔리 경품까지 8월 정기 세일 진행
티르티르 할인에 력셔리 경품까지 8월 정기 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제품 최대 50% 할인 및 화려한 경품 라인업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전품목 반값 할인에 럭셔리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대규모 8월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티르티르의 8월 정기 세일은 ‘아낌없이 다 주는 수상한 회사 티르티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자사몰은 22일부터 26일, 홍대와 가로수길 쇼룸은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도자기 크림, 밀크 스킨 등 베스트셀러는 물론 마스크 핏 쿠션 같은 메이크업, 이너뷰티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단, 미용 소품 및 홈쇼핑 제품은 제외된다.

티르티르의 정기세일이 매번 많은 주목을 받는 이유는 높은 할인율뿐만 아니라 차원이 다른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인데, 이번에도 에르메스, 샤넬, 디올과 같은 워너비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해 고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경품 응모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1일에 발표, 시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이번 정기 세일과 동시에 새로운 신제품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제품은 ‘데일리 앰플 마스크’ 6종, ‘순 로즈마리 앰플’, ‘순 로즈마리 크림’, ‘VC에센스’, ‘순 로즈마리 트라이얼 키트’, ‘VC 트라이얼 키트’, ‘딥 블랙 클렌징 밤’으로 해당 제품들도 역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데일리 앰플 마스크’는 하루에 한 장씩 간편하게 티슈처럼 뽑아쓰는 타입의 대용량 마스크팩으로 데일리 시카 앰플 마스크, 퍼펙트C 비타 앰플 마스크, 콜라겐 리프팅 앰플 마스크, 갈락토미세스 소프트닝 앰플 마스크, 티트리 클리어 앰플 마스크, 엔엠에프 하이드라 앰플 마스크 등 총 6종으로 선보인다. 

또한 티르티르만의 스페셜 공법으로 오랜 기다림 끝에 얻은 풍부한 항산화 성분인 청정 제주 로즈마리의 진정 에너지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순 로즈마리’ 라인 신제품인 ‘순 로즈마리 앰플’은 고농축 제형이 속부터 촉촉하게 항산화 진정 효과를 전하는 앰플이며, 실리콘을 배제해 모공을 막지 않으면서 보습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순 로즈마리 크림’도 함께 출시된다. 

탄제린추출물의 비타 에너지로 피부에 환한 생기를 부여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티르티르 VC 라인의 첫 단계 에센스 ‘VC 에센스’도 출시하며 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VC에센스는 청정 제주 탄제린추출물 80% 함유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촉촉한 워터리 제형의 비타 부스팅 퍼스트 에센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