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 바디케어 라인 리뉴얼 론칭
바디판타지, 바디케어 라인 리뉴얼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LOOK 선보여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USA NO.1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AC닐슨 리서치 여성 매스프래그런스 부문 전 채널 합산 2017/12/30까지의 52주 자료) ‘바디판타지’가 바디케어 라인을 리뉴얼 론칭하며 NEW LOOK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바디판타지’는 매일 달라지는 상황에 알맞은 향기를 제공하며 우리 삶의 모든 순간이 향기로울 수 있도록 다양한 향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다.

‘바디판타지’는 이번 리뉴얼 론칭을 통해 ‘일상 속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감각적인 향, Seep into your life’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매 순간을 향기로 기억할 수 있도록, 삶의 매 순간이 향기로울 수 있도록, 일상에 향기를 더하다, 너의 일상에 나의 향기를 더하다’ 라는 라이프 프레그런스 컨셉으로 브랜드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바디케어 라인은 ‘모이스처라이징 바디워시 4종’,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4종’, ‘프레그런스 핸드&네일크림 4종’으로, 제품의 패키지 라벨 디자인부터 용기, 용량까지 심플하면서도 바디판타지만의 감각적인 무드를 살려 제작하였다. 그 중 바디워시 및 바디로션은 국내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용기를 기존 튜브형에서 펌프형으로 변경하고 사이즈 또한 500ml 대용량으로 변경하는 등 제품 리뉴얼에 심혈을 기울였다.

‘바디판타지’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네일크림은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베스트 4가지 향기인 플로럴 비누향의 ‘웨딩데이판타지’, 포근한 머스크 향의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 상쾌한 비누 향의 '퓨어 솝 판타지', 로맨틱한 프룻 향의 '로맨스앤드림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바디판타지’는 바디케어 라인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여, 리뉴얼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할인 및 증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바디판타지 공식몰 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바디판타지 리론칭 제품 구매 시 감각적인 무드의 엽서 2종을 증정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