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ACWELL), 런칭 하루만에 준비물량 ‘완판’
아크웰(ACWELL), 런칭 하루만에 준비물량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1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 높은 인기

한국적 더마코스메틱 아크웰(ACWELL)은 지난 5월 출시한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 신제품 론칭과 동시에 준비물량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크웰은 지난 5월 아크웰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랜디 채널을 통해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각 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특히, 아크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첫 론칭 수량이 3시간만에 완판되었으며, 2차 수량은 1시간, 3차로 준비한 수량은 10분 만에 모두 판매되었다. 아크웰 공식 자사몰에서도 노출 하루 만에 한정 수량이 완판된 만큼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의 인기가 뜨거웠다.

아크웰(ACWELL)이 새롭게 선보인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특징을 모두 갖춘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이 밀착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자외선(UVA, UVB),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근적외선(IR)은 물론, 휴대폰 및 모니터 화면을 통해 노출되는 블루라이트까지 실내외에서 발생하는 유해광선으로부터 피부를 자극 없이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특허받은 한국 고유 식물 성분인 오이풀 및 꼬리풀 혼합추출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솔싹·감초뿌리·연꽃꽃추출물 등 한국 고유의 원료를 엄선하여 배합한 식물성 콤플렉스를 함유해 장시간 열에 노출된 피부에 빠른 진정케어와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환경호르몬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원료를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선크림으로 친환경적 요소를 더한 클린뷰티 아이템이다.

아크웰(ACWELL)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위해 다년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출시한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이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크웰은 일상 속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