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한정판 굿즈 홈트타월’ 출시
쥬스투클렌즈, ‘한정판 굿즈 홈트타월’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2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MZ세대 겨냥 아티스트 민진리 콜라보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다가오는 여름 대비 유명 아티스트 민진리(본명:이민진)와 협업 ‘한정판 굿즈 홈트타월’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5월 30일 밤 8시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특별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 고민으로 클렌징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즐거운 이벤트를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콜라보 굿즈 제품은 아티스트 민진리의 아트를 담아낸 홈트 타월로, 운동 시 땀을 닦거나 간단한 세안 후 그리고 등, 목, 어깨 스트레칭 등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최근 불확실한 미래보다 오늘 하루를 충실히 보내는 ‘갓생살기(God+인생)’ 열풍으로 운동, 피부관리 등 건강한 생활 습관에 집중하는 MZ세대에게 이번 콜라보가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정판 굿즈 홈트타월’에는 아티스트 민진리가 쥬스투클렌즈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보고 사용하며 느낀 ‘My refresh moment’를 모티브로 하루의 피로까지 씻어내는 기분 좋은 순간을 아트웍으로 담아냈다. 아티스트 민진리는 다양한 컬러들을 조화롭게 사용하여 정물화, 풍경화, 인물화를 비롯한 다양한 그림을 작업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최근 뮤지컬 프리다 기획 전시에 참여하는 등 MZ세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타월은 무심히 걸쳐만 놓아도 기분 좋아지는 타월을 만드는 브랜드 ‘이쿠나(itkuna)’에서 제작되었다. 아티스트 민진리의 아트웍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자연의 색과 음각 디자인이 활용되었다. 또 면으로 제작해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보통의 스포츠타월보다 길게 제작되어 운동 중 목이나, 손목에 감아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타월 박스 패키지는 화학 및 표백처리를 하지 않은 100% 친환경 사탕수수섬유 용지가 사용되며 식물성 대두유를 사용한 콩기름으로 인쇄되어 환경적이다.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굿즈 출시를 기념해 리테일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5월 30일 밤 8시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브랜드 베스트 클렌징 제품과 타월을 구성한 1,000세트를 한정 할인 판매한다. 세트는 △그레잇올킬세트 △파워매끈결세트 △베스트4U세트 3가지로 구성됐다. 더불어 라이브 기간 △콤부차 듀오 △핸드크림 △클린버터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72% 할인하며, 제품 상관없이 선착순 구매자 15명에게는 클린버터 4종 기프트 세트,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왕에게는 3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쥬스투클렌즈의 클렌징은 피부 노폐물을 세심하게 지워내주고 과채를 착즙해 담아내어 클렌징 후 특유의 당김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무더운 여름 불쾌한 기분은 떨쳐내고 타월로 즐겁게 운동하고 개운한 클렌징 타임까지 오로지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즐거운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