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틸버리, Hmall 쇼핑라이브 진행 
샬롯 틸버리, Hmall 쇼핑라이브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5.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프리 컬러 메이크업 제안

롯데GFR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오는 26일 마스크 프리 컬러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한 Hmall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샬롯 틸버리만의 말린 장미 룩을 제안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색조 메이크업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샬롯 틸버리에서는 Hmall 쇼핑 라이브를 통해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말린 장미 메이크업룩까지, 샬롯 틸버리로 완성하는 마스크 프리 컬러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먼저, 샬롯 틸버리의 아이코닉 라인 ‘필로우 토크’로 완성하는 말린 장미 메이크업 세트로 럭셔리 팔레트, 치크 투 시크, 매트 레볼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쇼핑 라이브에는 최근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럭셔리 팔레트 필로우 토크 드림즈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럭셔리 팔레트 필로우 토크 드림즈는 조화로운 톤온톤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4색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우아한 색감으로 무드에 깊이감을 더해주는 다양한 조합의 말린 장미룩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히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여름, 무너짐 없는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등이 포함된 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샬롯 틸버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는 가벼운 에어리 입자 파우더가 건조함 없이 유분을 잡아준다. 모공과 결점을 메워주어 첫 화장 그대로 오랜 시간 매끈하게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피니쉬 파우더로, 여름철 보송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필수템이다.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Hmall 쇼핑 라이브에는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 ▲오직 라이브 방송 중에만 프로모션 전 제품을 20% 할인하고,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1일 체험 샘플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엔데믹 전환에 따라 잠시 주춤했던 색조 메이크업에 대한 2030 여성들의 관심과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샬롯 틸버리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답답했던 마스크로부터 해방되어 아름다운 메이크업에 대한 갈증이 해소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샬롯 틸버리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브랜드로 지난해 8월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샬롯 틸버리는 영국 왕실에서 인정 받은 뷰티 브랜드로서 최근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즉위 70주년을 의미하는 플래티넘 주빌리(Queen’s Platinum Jubilee)를 기념하는 특별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