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시즌 KLPGA 오지현, 박결, 선수 후원
2022시즌 KLPGA 오지현, 박결, 선수 후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5.2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 전달

㈜유니베라(대표 박영주)가 2022시즌 KLPG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오지현(대방건설), 박결(삼일제약) 프로를 후원한다.

이번 후원계약으로 각 선수들은 기업 브랜드인 ‘유니베라’와 알로에 면역 건강기능식품인 ‘아임뮨’ 로고가 들어간 의류를 착용하고 2022년 시즌에 기업 및 제품 브랜드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정규투어 8년차인 오지현은 KLPGA 통산 6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7년차인 박결은 KLPGA 통산 1승을 기록하고 있는 선수다. 두 선수 모두 KLPGA 투어 대표 선수로서 빼어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KLPGA를 대표하고 뛰어난 실력과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많은 골프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오지현, 박결 프로를 통해 유니베라의 브랜드 홍보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니베라는 ‘자연의 혜택을 인류에게’라는 기업철학으로 알로에를 핵심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시장에서 성장해 온 46년 전통의 기업이다. 유니베라는 최근 젊은층에서 골프의 인기가 급상승 함에 따라 잠재적 고객들에게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유니베라 관계사이며 알로에 및 천연물을 기반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OEM/ODM 전문 제조업체인 ㈜네이처텍은 KLPGA 장은수, 정연주 프로와 KPGA 주흥철 프로를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