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180개국 진출 글로벌 K-뷰티 플랫폼 JOLSE 입점
쥬스투클렌즈, 180개국 진출 글로벌 K-뷰티 플랫폼 JOLSE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클린뷰티 선보이며 전세계 시장 조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180개국 진출 글로벌 K-뷰티 플랫폼 ‘JOLSE’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2015년 개설된 ‘JOLSE’는 자사 사이트에서 확보한 빅데이터 기반의 나라별 판매전략 및 영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다양한 언어의 밀착 CS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2020년 기준 54만 명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대형 K-뷰티 플랫폼이다.

비우고 채우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쥬스투클렌즈는, 4℃ 장시간 저온 추출로 불순물은 거르고 원재료의 신선함과 효능을 살린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지구 환경을 위한 소비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클린버터 샴푸바’ ‘레스레스 폼 클렌저’ 등 비건 라인을 새로 출시하며 MZ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해외 시장에서 러브콜이 들어오며 미국 아마존에 이어 소코글램, 홍콩 오렌지닷, 유럽 미인 코스메틱 등에 진출한 바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밤에서 크림, 폼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원스텝 클렌징밤 외 파우더클렌징, 클렌징워터,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비누 등 전 품목을 선보인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쥬스투클렌즈는 클린, 비건, 깨끗한 성분을 기본으로 간편하고 차별화된 클렌징 제품들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클린뷰티 브랜드로서 국내외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JOLSE 입점을 통해 글로벌 고객분들과 밀착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기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