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21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 73% 함유 피부 보습 강화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S/S 시즌을 맞아 밝고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L’(ESSENCE COVER PACT HIGH LIGHT)을 새롭게 출시한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를 73% 함유해 촉촉함과 동시에 환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 해준다.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는 ‘저분자 콜라겐’에 고분자∙중분자∙저분자로 이루어진 ‘슈퍼 히아루론산’이 더해져 AGE 20’s만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에센스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다크닝 없는 결점 없는 피부 톤을 위해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를 함유해 은은한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며, 입자가 다른 커버파우더를 믹싱한 ‘2중 모공 컨실러 파우더’를 적용해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또한 피지 흡착 기능의 ‘피지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진정 시카 성분’을 함유해 다가오는 봄∙여름철 자외선, 적외선 등 열에 대한 진정 케어 및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케어 해준다. 또한 탄탄한 피부 케어를 위한 탄력 특허 성분 ‘콜라지니어’성분을 지난 시즌 대비 2배 이상 함유해 피부 처짐 개선에 도움을 준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4가지의 베이스 컬러를 조합한 4in1 라떼 베이스를 적용해 붉은기, 노란기 등 다양한 색 커버가 가능하다. △피부결 케어를 위한 ‘모던 베이지’ △생기 커버를 위한 ‘생기 핑크’ △진정 톤업을 위한 ‘릴렉스 화이트’ △쿨링 커버를 위한 ‘아이스 민트 블루’ 등 4가지 색상의 베이스로 구성됐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역대 최장 시간인 52시간의 메이크업 지속력 및 보습 지속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마스크 관련 임상 5건, 피부 자극 관련 4건의 임상을 추가로 획득해 총 45건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8,000개가 넘는 빛의 조각으로 이루어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광채 나는 피부를 시각화 한 역대급 샤이닝 에디션이다”며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케어까지 가능해 다가오는 S/S 시즌에 어울리는 환하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오는 22일 화요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