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이사, 모범 납세자 표창 수상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이사, 모범 납세자 표창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납세 문화 정착에 기여

코스메틱 전문 기업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권기현 대표이사가 지난 3일 ‘제56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 부문 서울 강남세무서장 표창을 수상했다.

권기현 대표이사는 투명한 회계처리 및 국가재정 확보를 바탕으로 선진납세 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모범납세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권기현 대표이사가 운영하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이 뷰티업계에서 모범 기업으로 평가 받은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속해서 국내 일자리 창출과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시장 확대를 추진하는 등 동종업계 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매년 3월 3일 시행되는 국세청 주관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표창은 납세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고 사회공헌 및 윤리 경영, 일자리 창출 등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개인과 기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국세청의 표창 규정에 따른 엄격한 선발 기준 및 검증심사를 통해 포상한다.

앞서,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제 57회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업력 13년의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위상을 확고히 한 바 있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이사는 “지역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납세의 의무를 이행하는 것은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수순이라 생각한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향후 더욱 투명한 경영 철학 고수는 물론, 윤리 경영 실천을 통해 자사의 건전한 성장을 이끌고 경제 구성원으로서 기업의 책임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