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블랙빈 오일 샴푸
케라시스 블랙빈 오일 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정콩 오일 함유 두피 영양 공급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탈모가 걱정되는 가늘고 힘없는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 해주는 ‘블랙빈 오일 샴푸’(BLACK BEAN OIL SHAMPOO)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블랙빈 오일 샴푸는 식품의약안전처 보고 완료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대표적인 블랙푸드인 ‘검정콩 오일’을 함유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블랙빈 오일 샴푸는 ‘자연유래오일성분’을 함유해 잦은 스타일링 및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된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관리해준다.

케라시스 블랙빈 오일 샴푸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또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쟈스민과 바닐라 향기가 오랫동안 지속돼 마치 향수를 뿌린 듯 기분 좋은 잔향을 유지해준다.

케라시스 브랜드 담당자는 “탈모는 증상이 나타나기 전이나 초기부터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해 세대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탈모증상완하 기능성 샴푸를 선보이게 됐다”며 “케라시스 블랙빈 오일 샴푸는 모발이 가늘고 얇거나, 탈모 두피가 걱정되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좋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