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즌 4 - 드리미 파라다이스 컬렉션’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시즌 4 - 드리미 파라다이스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롭게 피어나는 달리아의 몽환적 분위기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다채롭게 피어나는 달리아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블루밍 에디션 시즌 4 - 드리미 파라다이스 컬렉션(Dreamy Paradise Collection)’을 출시한다.

디어달리아는 매년 봄, 핑크 달리아 꽃의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블루밍 에디션을 선보였다. 매 시즌 선풍적인 인기로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코덕들 사이 봄 메이크업 취향템으로 자리잡은 블루밍 에디션은 2022년 봄, 영롱하면서도 몽환적인 봄의 생기에 영감을 받아 제품과 패키지에 무드를 그대로 담아낸 '블루밍 에디션 시즌 4 - 드리미 파라다이스 컬렉션'으로 찾아온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밍 에디션 시즌 4 - 드리미 파라다이스 컬렉션’은 젤리처럼 말랑한 텍스쳐가 눈가에 부드럽고 포근하게 물들어 꽃잎의 퓨어한 색감을 그대로 살린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젤리 싱글 아이섀도우’, 촉촉한 꽃잎의 생기를 담은 8가지 에센셜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멜팅 되어 맑게 차오르는 ‘블루밍 에디션 립 파라다이스 컬러 밤’, 꽃이 피어나는 순간을 유니크한 그라데이션 컬러로 담아내 생기 있는 치크를 완성하는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소프트 드림 블러쉬’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컬렉션 역시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섀도와 블러셔 패키지로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FSC 인증 친환경 지류와 소이 잉크 인쇄로 제작된 단상자로 지속가능성에 집중했다.

디어달리아는 최근 얼루어에서 진행한 MZ세대 대상 서베이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국내 뷰티 브랜드 1위’로 선정되었으며, 올 봄 트렌드인 글로시 립에 제격인 ‘블루밍 에디션 립 파라다이스 컬러 밤’이 MZ세대 취향 저격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지친 코로나 상황 속 봄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단독매장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블루밍 에디션 구매 시 드리미 파라다이스를 패턴으로 담아낸 헤어 스크런치, 젤리 제형에 최적화된 스폰지 재질의 듀얼 팁 섀도우 브러시, 가벼운 소지품들을 넣고 다니기 좋은 우아한 핑크 컬러의 미니 오간자 백까지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감성까지 갖춘 증정품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꽃잎이 얼굴을 물들이며 맑은 생기가 가득 차오르는 드리미 프레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는 ‘블루밍 에디션 시즌 4 - 드리미 파라다이스 컬렉션’은 오는 2월 24일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