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에뛰드,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1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강좌 신설 … 네티즌 니즈 반영



에뛰드(대표이사 김재선·www.etude.co.kr)는 인터넷 마케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최근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 오픈했다.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 된 에뛰드 홈페이지는 독점적이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정보와 적극적인 방문자와 관리를 통한 DB구축은 물론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18~23세 여성을 주핵심타겟으로 하는 타 싸이트와 연계를 더욱 강화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된 에뛰드 홈페이지는 제품소개, 전문적인 메이크업 정보, 문화정보, 에뛰드 클럽, 에뛰드 모델로 구성돼 있으며 네티즌들이 보다 체계화된 메이크업 정보를 얻고자 한다는 점에 착안, 피부톤별·시즌별·장소별 메이크업은 물론 회원에 한해서는 메이크업 강좌를 들을 수 있도록 신설했다. 또 문화정보에서는 색채전문가들로부터 재미있는 색에 대한 에세이, 추계엔터테인먼트사로부터 영화정보를 신설, 네티즌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나만의 메이크업 tip, Hot 이슈, 메이크업 Q&A, 자유게시판을 설치해 네티즌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대폭 확대. 네티즌과 함께 만들어가는 홈페이지 만드는데 주력했다.

뿐만 아니라 18~23세 여성을 핵심타깃으로 하는 타 싸이트와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인정사정 볼 것 없다’의 제작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사의 인터넷방송국과 상호 컨텐츠 교환 등 전략적 제휴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