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솔가 아스타잔틴 10’
한국솔가, ‘솔가 아스타잔틴 10’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 건강 기능성 제품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솔가 아스타잔틴 10’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솔가 아스타잔틴 10’은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눈 피로도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되는 기능성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솔가 아스타잔틴 10’의 헤마토코쿠스는 오염물질이 닿을 수 없게 통제된 이스라엘 아라바(Arava) 사막에서 배양, 친환경 원료 공법인 초임계 CO₂ 추출법으로 추출한 것이 특징이다.

1캡슐당 식약처가 고시한 아스타잔틴 일일섭취량 범위인 4~12㎎ 중 10㎎가 함유되어 고함량의 아스타잔틴 섭취가 가능하다. 미니 사이즈 연질 캡슐로 목 넘김이 편하며 하루 한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한국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하루에 몇시간씩 OTT로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는 등 디지털기기 사용률이 더욱 높아진 현대인에게 눈 건강 관리는 필수“라며 ”오직 눈 피로도 개선에 집중한 기능성 단일 성분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을 통해 눈 건강 관리를 시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솔가는 ‘태양의 정원(Solemio+Garden)’이라는 의미로, 멀티비타민·비타민B·비타민C·에스터 C 등 정통 프리미엄 비타민 라인업들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