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브랜드 웹매거진 ‘인사이드 닥터지’ 발간
닥터지, 브랜드 웹매거진 ‘인사이드 닥터지’ 발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의 소통 놀이터, 건강한 일상의 이야기 담아~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브랜드 웹매거진 ‘인사이드 닥터지’를 발간했다.

‘인사이드 닥터지’는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세션으로 마련된 브랜드 웹매거진이다. ‘피부 과학으로 세상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는 브랜드 철학과 가치에 기반해 닥터지 유저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닥터지 내 담당자들의 시각으로 피부과학, 피부건강 트렌드, 스킨케어 노하우 등을 전하는 ‘닥터지스컷(Dr.G’s CUT)’과 닥터지 유저들의 건강한 삶을 공유하는 인터뷰를 담은 ‘유저스컷(User’s CUT)’으로 구성돼 있다.

그 중 유저스컷(User’s CUT) 콘텐츠는 일상을 주제로 소통하는 닥터지의 소통 놀이터와 같은 공간이다. 매월 특정 주제에 맞는 사연을 모집하고 인터뷰를 통해 건강한 일상을 공유하는 코너로 꾸며진다. 이번 유저스컷 주제는 ‘닥터지로 스타일링하기’로 금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닥터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사연자를 모집한다. 평소 피부 고민이 있는 유저에게 닥터지가 올바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스킨케어 레시피를 통해 피부 고민 개선을 도울 예정이다. 유저의 피부 고민에 따라 개선에 필요한 전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닥터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닥터지의 첫 번째 브랜드 웹매거진 ‘인사이드 닥터지’를 발간하며 소비자와 우리의 일상을 더욱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닥터지가 응원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