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G 컬렉션, 롯데백화점 분당점 ‘라뷰띠끄’ 입점
SWG 컬렉션, 롯데백화점 분당점 ‘라뷰띠끄’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수 샘플 증정 이벤트 진행

영국 100년 전통 프래그런스 하우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퍼퓨머리 브랜드 SWG Collection(이하 ‘SWG컬렉션’)이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 뷰티 셀렉샵 ‘라뷰티끄(LA BEAUTIQUE)’에 입점하였다.

SWG 컬렉션은 런칭과 동시에 신세계 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분당점의 뷰티 셀렉샵 라뷰띠끄 입점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라뷰띠끄에서 선보이는 구성은 매력적인 젠더리스 향을 담은 향수 5종 오드 더티, 파인 보일, 베티버 느와, 팜 스웨이드, 로제 가즘과 여성 향수 샤워젤 3종 제품이다. 위드 코로나로 접어들며 이전에 직접 시향을 할 수 없었던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어 많은 고객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SWG컬렉션을 전개하는 ㈜아트앤디자인인터내셔널의 대표 남성 브랜드 스웨거와 글로벌 시장에서 출시 동시 완판을 기록한 여성 스킨케어 브랜드 #OOTD(오오티디뷰티)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SWG컬렉션은 롯데백화점의 뷰티 바이어들이 엄선한 전 세계의 아이코닉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헤어, 바디, 프래그런스 셀렉트 존 ‘라뷰띠끄’ 입점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 모두에게 SWG 향수 미니어처 1개를 증정하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에는 즉시 사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 혜택도 마련하였다.

‘라뷰띠끄’ 입점 기념 프로모션은 11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스웨거 미니샴푸, SWG컬렉션 여성 샤워젤 본품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