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팝업 스토어 오픈
모로칸오일,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팝업 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간 운영 매장 내 다양한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11월 1일부터 3개월간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프로모션 세트 상품들을 선보이며, 운영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팝업 스토어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활용성까지 높은 브랜드 에코백을 증정하며, 1일부터 7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건조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하이드레이팅 샴푸&컨디셔너 10ml’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중 추가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로칸오일은 국내 론칭 이후 지금까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를 비롯한 다양한 헤어&바디 제품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포뮬러나 용기 등을 변경한 적 없는 완성형 제품으로 소량만 발라도 드라마틱한 헤어케어 효과를 선보여 국내외 셀럽들의 애정템으로도 유명하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모로칸오일 제품들의 특별한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 백화점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모로칸오일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보시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많은 혜택들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