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스우파 가비·뷰티 유튜버들과 협업 영상 선보여
아크네스, 스우파 가비·뷰티 유튜버들과 협업 영상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0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 건강하게 유수분 밸런스 케어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가 스우파 가비, 뷰티 유튜버 하나보노, 경선, 다예와 함께 민감 트러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모이스처 크림 2.0 협업 영상을 선보인다.

11월에 공개되는 이번 협업 영상에는 모이스처 크림 2.0을 실제로 사용해 본 크리에이터들의 진짜 리뷰가 담길 예정이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가비와 하나보노, 경선, 다예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특히 오일파이터로 불리는 28만 유튜버 하나보노는 최근 써본 제품 중 가장 좋았던 찐템으로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 2.0’을 뽑아 영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리얼 후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영상 속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 2.0’은 2021년 리뉴얼 출시 된 산뜻한 크림타입의 데일리 수분크림으로, 리포좀화된 3초草(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티트리 추출물)성분이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초草스피드 진정 케어를 선사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 트러블을 비롯한 각종 피부 문제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유분이 많은 트러블 피부와 지성 피부는 스킨케어를 무작정 줄이기보다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줄 수 있는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 2.0’ 과 같은 제품으로 집중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한편, 아크네스(Acnes)와 스우파 가비, 뷰티유튜버 하나보노, 경선, 다예의 협업 영상은 11월 중 크리에이터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