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뉴트리, ‘에버콜라겐 CTP 앰플‘ GS홈쇼핑서 최초 공개
(주)뉴트리, ‘에버콜라겐 CTP 앰플‘ GS홈쇼핑서 최초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홈쇼핑’ 통해 단독 론칭…론칭기념 실속 혜택 마련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오는 21일(목) TV홈쇼핑 최초로 바르는 에버콜라겐 ‘에버콜라겐 콜라겐 코렉터 CTP 앰플(이하 에버콜라겐 씨티피 앰플)’을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뉴트리는 10월 21일 오전 10시 3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에버콜라겐 코스메틱 라인 론칭과 함께 첫 제품으로 출시한 ‘에버콜라겐 씨티피 앰플’을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TV홈쇼핑 최초 공개를 기념해 30ml 용량의 본품 3병, 6병 구성과 함께 샘플 체험분을 각 4개, 8개씩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본품 1개를 100%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에버콜라겐 씨티피 앰플’은 에버콜라겐이 지난 14년 동안 집중해온 콜라겐 연구를 통해 바르는 콜라겐을 구현해 낸 제품으로 피부 탄력 개선 및 피부 노화 방지 효과를 확인하였다.
 
뉴트리는 국내 먹는 콜라겐 1위인 에버콜라겐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UF(울트라필터레이션) 공법을 통해 화장품 원료로 특화된 'Ever CTP™(이하 에버씨티피)'로 개발하는 데 성공하며 본격적인 ‘바르는 콜라겐’ 상용화에 나섰다.

에버콜라겐 코스메틱만의 독점원료 에버씨티피를 함유한 ‘에버콜라겐 씨티피 앰플’은 피부 세포 유사 구조 콜라겐(GPH)의 함량을 높여, 앰플 1g을 피부에 도포 시 피부 표피세포 1개당 약 1억 개의 GPH 분자가 도포된다. 또, UF, MF 공법 전 대조 제품과 비교하여 도포 시 피부 흡수 깊이 및 흡수 속도가 306% 개선됨을 확인하였다.

또, 뉴트리는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에버콜라겐 씨티피 앰플 사용 4주 만에 ▲피부 탄력도 ▲피부 치밀도 ▲피부 탄력 지속력 효과 ▲1회 사용으로도 피부 타이트닝 효과를 확인하였으며, 4주 사용 후 실험군의 피부 탄력이 110% 증가한 것을 확인했다. 이와 같이 총 54건의 인체(외)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 보습, 피부 톤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하며 다양한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이번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하는 ‘에버콜라겐 코렉터 씨티피 앰플’은 오직 콜라겐만을 오랜 기간 연구해온 콜라겐 전문가 뉴트리의 기술력을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얼굴 집중 탄력 케어에 특화된 효능을 갖췄다”며,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콜라겐 전문 브랜드가 자신 있게 출시한 바르는 에버콜라겐을 좋은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