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소비자 접점 확대
어뮤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소비자 접점 확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0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모델 레드벨벳 ‘슬기’ 화보 공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로 MZ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비건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H&B스토어 CJ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오는 4일 입점한다.

입점 제품은 어뮤즈의 베스트 셀러인 ▲듀 틴트 12종 ▲듀 벨벳 8종 ▲아이 비건 쉬어 팔레트 2종 ▲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소프트 크림 치크 3종 등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요청을 반영해 오랜 기간 준비하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어뮤즈는 이를 계기로 소비자 접근성을 더욱 높여 여러 옴니 채널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며, 추후 올리브영의 오프라인 채널 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어뮤즈는 클린, 비건,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중점으로 일상에 기분 좋은 바이브를 전달하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서울(Seoul) 베이스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이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특유의 브랜드 컬러를 유지하면서 포인트,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스킨케어와 액세서리까지 제품 라인을 완성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및 글로벌 MZ세대 소비자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여기에 더해 어뮤즈는 ‘행복하게 태어난 제품만이 우리의 삶을 즐겁게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을 존중하며 비건 뷰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세계 3대 비건 인증 단체 중 하나인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으로부터 ‘스킨 튠 비건 커버 쿠션’, ‘아이 비건 컬렉션’, ‘듀 벨벳’ 및 최근 업그레이드 출시한 ‘듀 틴트’ 제품의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하며 비건 뷰티의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 중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하는 ‘듀 틴트’는 묻어남 없는35% 고수분 물빛 틴트 제품으로 어뮤즈를 대표하는 히어로 아이템으로, 맑고 투명한 물빛 틴트 트렌드를 국내, 일본, 중국에서 이끌어 가고 있다.

어뮤즈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어뮤즈 공식 모델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레드벨벳 슬기는 지난 4월부터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어뮤즈 브랜드 모델로서 활동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슬기는 어뮤즈 베스트 제품들을 활용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어뮤즈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입점 당일인 10월 4일에는 어뮤즈의 베스트 셀러 ‘듀 틴트’와 ‘듀 벨벳’ 제품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이후 10일까지 어뮤즈 전 품목 15% 할인 혜택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뮤즈 스트링백과 레드벨벳 슬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올리브영에서 어뮤즈 단독으로 진행하는 메가 브랜드 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뮤즈 관계자는 “오랜 준비 끝에 고객 문의와 요청이 많았던 올리브영에 드디어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한 다양한 옴니 채널에서 어뮤즈를 만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앞으로도 비건 뷰티 경험 및 어뮤즈가 전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