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추석 맞이 한정판 ‘골드문 에디션’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추석 맞이 한정판 ‘골드문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한 보름달 닮은 골드빛 디자인의 스페셜 세트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한정판 ‘골드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21년 추석 한정판은 TV홈쇼핑을 통해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스페셜 세트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GS홈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드문 에디션’은 추석 시즌 한정판인 만큼 최신상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5) 50ml 본품 3개 입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또한 추석 보름달을 닮은 골드 색상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센텔리안24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와 골드 색상이 조화를 이룬 패키지 박스는 오픈 시 환한 보름달이 떠오르도록 구성해 보는 것만으로도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구성품인 마데카 크림에도 골드 색상을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마데카 크림은 지난 2015년 4월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600만 개(2021.06 기준)를 기록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핵심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 탄력, 보습, 주름개선, 미백 케어까지 가능한 토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추석 한정판은 한가위처럼 풍성한 구성은 물론 추석의 상징인 보름달을 닮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추석 느낌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골드문 에디션’과 함께 가족, 친구 등 주변의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