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블랙샴푸 TV홈쇼핑 론칭 6분만에 품절
모다모다 블랙샴푸 TV홈쇼핑 론칭 6분만에 품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판 행진 매출 목표 5,680% 달성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 (대표 배형진)는 자사의 기능성 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롯데홈쇼핑에서 방송 6분 만에 준비한 4만여 개 물량을 완판했다고 금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이번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 앞서 지난 8월 롯데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프리론칭 이벤트를 통해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를 출시했다.

당시 준비한 1만여 개 물량을 모두 판매했으며,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빠른 시간 안에 준비한 물량을 전부 판매했다. 해당 론칭 방송에서 약 12억 6천만 원의 취급고를 기록, 분당매출 2억 천만 원, 분당 동시 주문자 수 3200명, 매출 목표 5,680%를 달성하여 경이로운 실적을 선보였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공동 개발해 탄생한 제품으로, 곤충의 상처 자가 치유와 과일의 갈변 현상에서 착안해 개발되었다. 검은깨, 블랙트러플 추출물 등이 혼합된 특허물질을 주성분으로 하는 이 제품은 고시 염모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도 폴리페놀 성분을 모발에 흡착시켜 모발의 자연 갈변을 돕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지난 8월 온라인 판매에 이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실감하고 있다.”며, 완판 소감을 밝혔고, 롯데홈쇼핑 이미용사업부 관계자는 “근래에 보기 드문 매출을 기록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획기적인 신상품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