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 ‘숯팩’매출 상한가
네슈라 ‘숯팩’매출 상한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2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매이래 23만개 판매 … 조성물·제조방법 특허출원



(주)네슈라화장품(대표 박순옥)이 지난해 상반기 출시한 ‘숯팩’이 현재까지 수량으로 23만개, 총 27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상한가를 유지하고 있다.



숯팩은 숯의 냄새 제거, 흡착의 효능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던 시점에 개발, 출시돼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었으며 숯 분말이 함유된 화장료 조성물과 그 제조방법은 이미 특허출원중(98-58336)이다.



네슈라의 매출부문과 생산량 부문에서 수위를 기록하고 있는 숯팩은 깨끗한 얼굴, 하얀 얼굴을 원하는 모든 여성들, 각질과 피지가 일어나는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흡착력과 피지조절 등의 효과면에서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고 있다.



이에따라 출시 초기 인쇄매체의 광고 게재에 한정하던 홍보방법에서 탈피, 지난해 하반기에는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홍보전략으로 김지수를 모델로 TV광고를 방영하는 등 제품의 이미지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네슈라화장품은 숯을 이용한 제품으로 네슈라 숯 팩(필 오프 타입·100g, 워시오프 타입·30g) 뿐만 아니라 까만 참숯 코팩(10매·1Box), 대나무 숯 팩(100ml), 대나무 숯 에너제틱 마사지 크림(210g), 페이스 오프 숯 퍼펙트 클렌징(310ml), 페이스 오프 숯 포밍 클린저(160g) 등의 숯 시리즈를 시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페이스 오프 숯 미네랄 클렌징 워터(320ml)까지 개발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