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옥생 여성청결제 로얄 샴스 ‘온누리약국’ 입점
백옥생 여성청결제 로얄 샴스 ‘온누리약국’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백옥생 한방여성청결제 로얄 샴스가 지난해 1월 온누리약국 온라인몰(온누리스토어)에 이어 올해 7월 오프라인 지점까지 확대하여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시켰다고 10일 밝혔다.

온누리 약국은 전국 최대 규모의 프렌차이즈 약국으로, 의약품은 물론, 건강식품, 뷰티, 헬스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온누리약국 지점 내에서 판매중인 백옥생 여성청결제 ‘로얄 샴스’는 전국 약국 매장중 유일하게 온누리 약국 체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백옥생 여성청결제 로얄 샴스는 대한민국 최초 여성국부세정용 특허를 받은 여성청결제(SINCE1980) 제품이다. 또한, 백옥생 로얄샴스는 40년동안 대한민국의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여성 청결제로써 2018년 올해의 히트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백옥생 관계자는 “국내최대 약국 체인인 온누리 약국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입점하게 되어 제품의 유통 확대에 자신감을 다시한번 찾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며, 다시한번 한방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초석이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온누리 약국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온누리 약국을 찾는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더 많은 이벤트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또한, 온누리 약국 입점 기념으로 약국 내에서 전제품 할인 및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