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크리시아 전문점 캠페인
로제 크리시아 전문점 캠페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 필 투웨이케이크 판매호조세 이어가

지난해 말 발매된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장호균·www.ro- see.co.kr)의 식물성 호르몬 성분 메이크업 라인 ‘크리시아 소프트 필 메이크업’이 판매 호조를 보이면서 히트상품으로서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크리시아 소프트 필 메이크업은 고순도 식물성분과 진보된 과학기술이 결합돼 독창적인 내추럴 메이크업을 지향하고 있으며 식물성 호르몬 성분 이소플라본이 함유돼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피부 자체의 건강함까지 배려한 메이크업 제품.



현재 소프트 필 베이스, 파운데이션, 스킨 커버, 투웨이 케익, 립스틱을 비롯해 아이섀도 두 가지 색상, 루스 파우더에 이르기까지 메이크업 라인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이 라인 가운데 주력 품목으로 선정돼 일선 현장에서 역매되고 있는 크리시아 소프트 필 투웨이 케익은 ‘아미노산 실리콘 에스테르 표면처리 분체 조성물’에 대한 특허출원(출원번호 제 1999-48091)이 돼 있는 상황이어서 로제화장품 측은 제품에 대한 품질력에 더욱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로제화장품은 이러한 크리시아 소프트 필 투웨이 케익에 대한 품질적 자신감과 뛰어난 용기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난 1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2개월 동안 전사적인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