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화장품(주),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두리화장품(주),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7.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한방 샴푸 ‘댕기머리’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선택받아

두리화장품(주)(대표 이병수)의 ‘댕기머리’가 한국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하는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기능성 샴푸 부문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댕기머리’는 1998년 두리화장품이 개발한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로 탈모와 두피 건강 등으로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으며 급성장했고 한방샴푸로의 트렌드 변화를 이끌었다.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한방 화장품연구에 끊임없이 노력 중에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동양의 미를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두리화장품은 ‘상생’의 이념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과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경영진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현재 두리화장품은 미주를 비롯해 유럽, 아시아 총 23개 국가에 수출돼 세계인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류의 영향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중국은 물론 미국, 일본, 러시아, 이란, 인도 등 중동국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올해 초, 공장이 이브(EVE) ‘비건인증’도 부여받았다.

두리화장품 장진동 이사는 “이번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댕기머리 브랜드가 우수 상품으로 인정 받게 돼 영광”이라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댕기머리 브랜드만의 장점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