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CJ온스타일 홈쇼핑 성공적 론칭
듀얼소닉, CJ온스타일 홈쇼핑 성공적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트하우스 오윤희가 사용한 제품으로 화제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듀얼소닉은 지난 11일 CJ온스타일을 통해 진행한 홈쇼핑 론칭 방송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된 홈쇼핑에서 듀얼소닉은 홈쇼핑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에 약 1시간의 방송 시간동안 소비자들의 잇따른 문의로 목표 상담 콜수의 300% 이상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홈쇼핑 방송 직전에 방송된 ‘펜트하우스 시즌3’에서는 극의 주인공이자 듀얼소닉 전속 모델인 유진이 드라마에서 듀얼소닉을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 유진이 외출을 준비하며 듀얼소닉을 사용하는 모습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유진의 모습이 듀얼소닉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해 오는 고객도 있었다. ‘펜트하우스 시즌 3’의 인기를 타고 하이푸 리프팅 기기 듀얼소닉의 흥행에도 청신호가 켜진 것.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는 “듀얼소닉이 성공적으로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마칠 수 있었던 이유는 ’펜트하우스에 나온 유진 뷰티 디바이스’로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것도 한 몫 했다“며, “밤 11시 55분부터 새벽 1시 10분까지 늦은 시간대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콜수로 답해주신 현명한 고객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듀얼소닉은 최초로 독점 개발 및 특허를 받은 듀얼 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이 탑재된 뷰티 디바이스로,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열에너지를 도달시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페이스와 아이 카트리지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세밀한 부위도 더욱 섬세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