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SOS 릴레이 챌린지’ 동참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 SOS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2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학대 방지 위한 응원의 메시지 전달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이유빈 대표가 아동학대 방지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SOS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SOS(Save Our Seoul)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 4월 서울특별시의회를 시작으로 아동학대를 포함한 사회적 약자에 대한 각종 폭력과 학대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목적으로 하는 캠페인으로 SNS를 통해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홍선교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아동학대를 비롯한 취약계층에 대한 폭력, 무관심 등이 증가하고 있다”며,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는 지역사회와 협력해 아동의 권리 보호와 옹호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전하며,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를 지목했다.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 홍선교 본부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SOS 릴레이 챌린지 동참 사실을 알리며 “사회 복지 사각지대에서 들려오는 안타까운 소식에 마음이 너무 아프다. 앞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해 꾸준한 기부활동과 관심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유튜브 에나스쿨 채널을 운영하며 최근 세 쌍둥이 임신 소식으로 화제가 된 개그우먼 ‘황신영’을 지목했다.

한편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설립 이후부터 지금까지 ‘나눔 경영’이라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기부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사회에서 소외받거나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3월에는 한국희귀질환재단에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하고, 지난 2월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2천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또한 지난 12월 한국 폭력 학대 예방 협회에서 주관한 ‘2020 나영이 가족 지원금 모금 전달식’에 참석해 1천만원을 기부하였으며,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아산시와 대구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3차례에 걸쳐 약 3억원 상당의 손 소독제 6만개를 기부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창립 이후 백혈병, 소아암환자, 미혼모 등을 대상으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자녀들을 위한 생리대 지원 사업, 강원도 산불 사고 후원, 세이브더칠드런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