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 출시
애경산업,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 출시
  • 김태일 exergame@daum.net
  • 승인 2021.05.20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샴푸ㆍ페이셜ㆍ바디워시 기능을 하나에 담은 3in1 올인원 워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샴푸ㆍ페이셜ㆍ바디워시 기능을 하나에 담은 3in1 ‘타우린 올인원 워시’(TAURINE ALL IN ONE WASH)를 출시했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줄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해주는 남성 전용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피부에 활력을 주는 ‘타우린’ 성분을 함유해 상쾌하고 개운한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헤어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커넬ㆍ호호바씨ㆍ마카다미아씨 오일을 담은 ‘3-오일 콤플렉스’(3-Oil ComplexTM)를 함유해 두피 보호 및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건강한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자연유래 추출물과 5가지 자연유래 보습 및 진정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에 보습과 진정 케어를 해준다.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피부자극테스트는 물론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 받아 외출 후 머리 및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실리콘,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6종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니키 관계자는 “스니키 타우린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줄여 간편하면서도 상쾌한 세정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사용의 편리성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많은 남성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