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신제품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
티르티르, 신제품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함유돼 누구나 맛있게 섭취 가능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는 특허 받은 프리미엄 곡물 발효 효소에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가득 함유된 제품으로, 곡류를 발효한 효소 분말의 꿉꿉한 맛을 타트체리의 상큼함과 코코넛꽃즙의 달콤함으로 마스킹하여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작은 포 형태로 되어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에 작용하여 분해, 흡수, 배출을 돕는 각각의 효소가 모두 함유돼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탄수화물 분해에 도움을 주는 아밀라아제가 1포당 500,000 unit, 단백질 분해에 도움을 주는 프로테아제가 1포당 2,500 unit 함유되어 있어 높은 효소 활성도를 자랑한다.

타트체리는 일반 체리보다 신맛이 강하며, 멜라토닌,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특히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에 함유된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타트체리의 대표적인 고급품종으로 알려져 있다.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는 하루 1~2포 그대로 섭취하면 되며, 물, 우유, 요거트, 샐러드 등과 함께 섭취해도 좋다.

한편 티르티르는 신제품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29일부터 30일까지 단 이틀 간 최대 4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