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쏘 비건 그린빈 커피 스크럽’
쏘내추럴 ‘쏘 비건 그린빈 커피 스크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필링 커피콩스크럽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볶지 않은 커피콩, 생두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매끈 필링 각질 스크럽 ‘쏘 비건 그린빈 커피 스크럽’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쏘 비건 그린빈 커피 스크럽’은 생두의 영양이 담긴 베이스 제형에 로스팅 된 커피 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영양과 각질 케어를 동시에 관리 가능하다. 또한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인 이브(EVE)로부터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여 이브 비건(EVE VEGAN)인증을 획득한 동물성 원료 0%, 100%비건 제품이다.

특히, 주요성분인 ‘그린빈 커피콩추출물’과 ‘그린빈 커피콩오일’에는 항산화 물질인 클로로겐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매끈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커피콩 가루’는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정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방법으로는 세안 후 물기 없는 상태에서 눈가를 피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롤링한 뒤 미온수로 씻어내면 되는데 롤링하자마자 느껴지는 따뜻한 온열감이 모공을 열어주어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고, 매끈한 피부 결로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쏘내추럴은 표백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100% 사탕수수 섬유 포장 용지와 콩기름 잉크로 인쇄한 단상자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 실천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