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슈퍼 뉴트리션’ 독점 인수
아이허브, ‘슈퍼 뉴트리션’ 독점 인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B브랜드 출시로 전문 쇼핑몰과 차별화 및 경쟁력 강화

아이허브가 자체 PB 브랜드를 통해 직구 쇼핑몰과의 차별화 및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세계 최대 웰니스 제품 전문 유통 기업 ‘아이허브(iHerb)’는 지난 3월 미국 종합비타민 전문 브랜드 ‘슈퍼 뉴트리션’을 자체 PB 브랜드로 인수, 국내 유통을 본격화했다.

아이허브는 그동안 PB 사업 확장을 통해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자사몰에서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판매하는 등 상품 및 브랜드 개발을 지속해왔다. 이는 글로벌 웰니스 시장의 마켓 리더로서 국내외 입지를 다지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아이허브가 3월에 인수한 슈퍼 뉴트리션은 미국 종합비타민 브랜드다. 1977년에 설립되어 미국 약전 기관(USP, 미국 약전 회의에서 발행하는 약물의 기준을 나타내는 공인된 규격)에 부합하는 고효능 비타민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성별과 연령, 건강 고민 등에 맞게 설계된 다양한 맞춤형 비타민 제품을 유통 중이다.

무엇보다 모든 제품은 천연 원료를 사용, 글루텐프리 성분으로 구성됐다. 유전자 변형 원료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비타민·미네랄·항산화제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올인원 비타민 ‘슈퍼 이뮨’과 ‘퍼펙트 패밀리’, 캡슐 한 알로 간편하게 하루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심플리원’ 등이 있다.

아이허브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들을 PB 브랜드로 영입, 국내에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임으로써 타 직구 플랫폼 및 국내 이커머스 채널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전 세계적으로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아이허브는 좋은 품질과 신뢰할 수 있는 자체 브랜드 상품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