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유니콘 에디션’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유니콘 에디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05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최대 2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다양성을 존중하며 공존해 나아가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특별한 패키지에 담긴 클렌징 밤 한정판을 선보인다.

바닐라코는 유럽 전설에 나오는 뿔이 달린 신비의 동물 ‘유니콘’을 모티브로 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오리지널’의 패키지로 구성한 한정판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유니콘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신비롭고 유니크한 유니콘과 같이 영롱하고 화려한 패키지에 담겨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이다. 초 미세먼지까지 세정해내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으로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오일을 사용한 뒤 폼 클렌저로 닦아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은 뛰어난 세정력에 착한 성분까지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피부자극에 민감한 여성들도 안심하고 하루를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트러블을 최소화하기 위해 알러지프리 향료와 자연유래 색소를 사용했다. 

바닐라코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바닐라코 온라인 공식몰 바닐라닷컴을 통해 11월 13일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4일부터 30일까지는 1개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시에는 10% 할인 가격에 더해, 클렌징 밤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클린 잇 제로 유니콘 에디션 듀얼 모공 브러시를 추가 증정한다. 특히 11월 11일은 본품(100ml) 2개로 구성된 세트를 25% 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구매한다면 더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11월 10일까지 본품(100ml) 2개 세트를 20% 쿠폰을 활용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클렌징밤 미니어처 2개 ▲폼클렌저 미니어처 4개 ▲세안밴드를 증정한다. 20% 쿠폰 외에 십일절 쿠폰으로 증정되는 추가 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G마켓에서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유니콘 에디션 대용량 180ml 2개 구매 시 클린 잇 제로 유니콘 에디션 듀얼 모공 브러시와 클린 잇 제로 폼클렌저 150ml 정품을 증정하며 가격도 20% 할인에 추가 쿠폰이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클린 잇 제로 한정판을 준비했다”며 “영롱한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신제품으로 클린 잇 제로의 특별함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