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 ‘아이크러쉬 멀티 섀도우 팔레트’
비바이바닐라, ‘아이크러쉬 멀티 섀도우 팔레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1.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루 날림 없는 5가지 고밀착·고발색 제형

다양성을 존중하며 공존해 나아가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의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가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주는 ‘아이크러쉬 멀티 섀도우 팔레트’ 2종을 선보인다.

‘아이크러쉬 멀티 섀도우 팔레트’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뮤트한 컬러부터 영롱한 글리터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 팔레트 제품이다. 웜톤에 사용하기 좋은 ’01 뮤티드 브라운’과 쿨톤에 사용하기 좋은 ’02 뮤티드 모브’ 2종으로 나뉘며, 8가지 다채로운 컬러와 5가지 제형으로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프라이머, 매트글리터, 세미 젤리, 글리터, 글리터밤 총 5가지 제형으로 이루어진 ‘아이크러쉬 멀티 섀도우 팔레트’는 고발색 고밀착을 자랑하며 가루 날림이 적고 본연의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글리터밤의 경우, 보석처럼 큰 입자의 글리터에 체온이 녹는 오일이 함유된 제형으로 애교살 또는 아이홀 중앙 부분에 발라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아이크러쉬 멀티 섀도우 팔레트 2종 중 ‘01 뮤티드 브라운’은 B.프라이머, 더스티모카, 노이지 슈가 등 웜톤에 어울리는 컬러로, ’02 뮤티드 모브’는 피치 베이지 프라이머, 뮤티드 핑크, 마호가니 웨이 등 쿨톤에 어울리는 컬러로 마련됐다. 피부 톤에 따라 맞는 호수를 선택하여 적당량의 내용물을 비바이바닐라 브러쉬로 덜어내 눈두덩이에 자연스럽게 펴 발라 사용하면 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F/W시즌 사용하기 좋은 소프트하고 차분한 ‘뮤트 컬러’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컬러 조합을 통해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라며 “팔레트 하나로 베이직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부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TPO별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