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블렌더, 스펀지 2종 세포라코리아 론칭
뷰티블렌더, 스펀지 2종 세포라코리아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닮은 한정판 제품

메이크업 스펀지계의 강자 ‘뷰티블렌더’가 봄과 어울리는 비쥬얼의 한정판 메이크업 스펀지 2종을 세포라 코리아에 단독 론칭했다.

뷰티블렌더 한정판 스펀지 2종은 일렉트릭 바이올렛 갤럭시와 로지포지로, ‘일렉트릭 바이올렛 갤럭시’는 핫핑크와 오렌지 컬러 조화의 한정판 투톤컬러 블렌더이며, ‘로지포지’는 로즈, 라일락, 달리아 3가지 꽃 색상의 스펀지와 꽃 모양의 솔리드 클렌저로 구성되어있는 키트이다.

‘뷰티블렌더 메이크업 스펀지’는 물에 적셔 사용하면 윤기 가득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적시지 않고 드라이하게 사용하면 커버력을 높여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 달걀 모양의 스펀지로 사용 시 좁은 표면, 넓은 표면 어디든 쉽게 블렌딩할 수 있으며, 결이 남지 않는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뷰티블렌더는 2002년 헐리웃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Rea Ann Silva가 개발한 최초의 메이크업 스펀지로 16년째 전세계적인 셀럽&메이크업아티스트, 그리고 메이크업 뷰티 유튜버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9년 이상 위너 1위 수상 경력을 가진 브랜드임은 물론, 국내에서도 2017 셀프뷰티어워드 메이크업 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