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향수부문 베스트에 뽑혀
에스쁘아, 향수부문 베스트에 뽑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12.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대 잡지 ‘키키’ 설문조사서 35% 지지율

향수 전문 마케팅회사 빠팡 에스쁘아(대표 전용호)의 에스쁘아 향수가 신세대 패션잡지 ‘키키’에서 ‘아듀 2001 키키가 뽑은 지난 1년 베스트 열전’ 향수부문 1위를 차지했다. 키키는 스무 살 독자 2백50여명의 모니터 요원을 대상으로 지난 한해동안 독자들이 열광했던 각 분야의 최고를 뽑는 특집을 마련, 스무 살 독자들의 생각과 기호를 정리했다. 특히 이번 향수부문 최고 아이템으로 선정된 에스쁘아 향수는 수많은 향수 브랜드 중에 35%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한 것.



이번 특집을 기획했던 키키 측은 “에스쁘아 향수가 타 명품 향수들을 물리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은 상큼하고 은은한 플로럴 향과 깔끔한 디자인 등이 전체적으로 스무 살 독자들의 선호하는 향기이자 어울리는 향수로 어필되었기 때문이며 가격 또한 타 수입 브랜드보다 적정한 수준이기 때문에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결과를 설명했다.



빠팡 에스쁘아 홍보담당 예수경 씨는 “향수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선함을 증폭시키는 홍보 전략으로 신세대를 대상으로 한 잡지 홍보와 거리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전했다.



빠팡 에스쁘아는 내년에도 향수 초보자들의 필수품으로 에스쁘아 향수를 더욱 강하게 포지셔닝시켜 자리 매김을 확고히 하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로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www.espo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