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2019 하나금융 챔피언십’ 공식 후원
조성아뷰티, ‘2019 하나금융 챔피언십’ 공식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스폰서를 통해 선수 및 VIP를 위한 선물 마련

조성아뷰티가 지난 10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19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 선수들과 VIP를 위한 물품을 협찬하며 공식 스폰서쉽으로 참여했다.

인천의 스카이72 오션 코스에서 열린 ‘2019 하나금융 챔피언십’은 총 상금 15억 원이 걸린 대회로 국내외 최정상급 총 108명의 선수들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조성아뷰티는 ‘2019 하나금융 챔피언십’ 참가 선수들과 VIP를 위한 기프트 세트로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시크릿 노하우를 집약한 ‘조성아뷰티’, 생활 밀착형 뷰티 ‘원더바스’의 제품들을 전달했다.

조성아뷰티에서는 에코백과 함께 ▲피부 손상 데일리 케어에 최적화된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를, 원더바스에서는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을 통과한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그린’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울트라 링클 에센스’ ▲민낯반질광을 선사하는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 팩’ ▲단 한 장으로 매끈한 맨질광 모공으로 케어하는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비타민 복합성분 7종이 함유된 세럼스틱제형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며 수시로 피부 잡티 케어를 가능하게 해주고,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하루동안 쌓인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 주어 운동선수들처럼 야외활동이 많은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세계여자골프의 중심으로 뻗어나가는 ‘2019 하나금융 챔피언십’ 스폰서쉽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조성아뷰티의 스페셜 기프트가 장시간 야외에 있는 선수 및 VIP들에게 유용하길 바란다.”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더욱 더 성장하길 바라며 응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K-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시크릿 노하우를 집약하여 직접 소통하고 서비스하는 브랜드로, 지난 달 ‘러브플리마켓’의 후원 기업으로도 참여해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나누는 등 다양하고 뜻 깊은 행사의 스폰서쉽을 앞으로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