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 11월 4일 개최
2019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 11월 4일 개최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9.08.2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화장품지식포럼·국제미용기능대회·비지니스상담회 등 풍성한 행사

아시아권 유력 천연화장품 박람회로 입지를 구축한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가 오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제주한라대 컨벤션센터 및 메종 글래드 호텔에서 전시회, 비즈니스 상담회, 국제화장품지식포럼, 미용기능대회 등 일련의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6회 째를 맞는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는 국내 각 지자체가 경쟁적으로 화장품산업 육성에 나선 가운데 천연물의 보고인 제주를 중심으로 국내·외 천연화장품의 학술적, 산업적 정보 수집과 교류 및 네트워킹, 마케팅 등 신시장 개척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간 약 1500만 명이 방문하는 제주도는 한류 관광을 위한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출신 방문객들이 점차 늘고 있으며, 제주 방문 목적성을 향상시키는 뷰티관광, 미용의료관광 프로그램의 확산을 통해 뷰티 산업의 관광 기념품화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2019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는 좋은 제품력에도 불구하고 해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화장품 기업들에게 수출 매칭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권을 포함해 세계 각지에서 유력 바이어들을 대거 초청한다.

병행 행사로 올해 2회째 개최되는 국제화장품지식포럼은 국제적인 지명도가 높은 전문가를 초청하여 심도 있는 연구 결과와 최신 정보를 취득하여 도내 관련업계 종사자 및 관련학과 학생들의 국제적 안목을 배양함은 물론 제주천연화장품의 브렌딩과 마케팅이 되는 기회로도 활용한다.   

박람회를 주관하는 ㈜누리커뮤니케이션 유영신 대표는 “해외 전문미용인 대상 국제미용기능대회와 기업 및 제품홍보전시관, 뷰티체험관, 화장품제조 체험관 등 풍성한 부대행사 진행으로 참관객에게 유익한 정보와 더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박람회를 넘어, 화장품 & 뷰티 축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부스 운영이나 미용기능경기대회 참가, 박람회 참관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jejucosfair.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