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엘코스메틱, ‘2019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선정
㈜피엘코스메틱, ‘2019 KICOX 글로벌 선도기업’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0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예의 전당 헌정의 영예 안아

피엘코스메틱(대표 박경래)가 지난 612일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에서 추진하는 ‘2019KICOX 글로벌 선도기업에 선정되어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지난 2014년부터 산업단지 출범 50주년을 맞이해 글로벌 기술경쟁력을 보유한 우수기업을 발굴해 명예의 전당에 헌정하고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글로벌 선도기업 육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명예의 전당 홀에 선정된 기업 41개사를 포함, 263개사가 헌정되었다.

피엘코스메틱은 화장품 전문 연구 제조 기업으로 사업 분야로는 미용 전문가용 및 일반 소비자용 헤어 제품과 기능성 기초 화장품을 제조하는 OEM/ODM 업체로서 2001년 설립 이후 도전, 창의, 혁신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끓임 없는 노력을 거듭해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통해 7년 만에 생산 및 매출 부분업계 상위로 발돋움 하였다.

이로 인해 남동공단 내에 공장을 확장, 증설하여 대량생산체제를 갖추었다. 아울러 자사의 기술력으로 자사 브랜드 염모제, , 왁스, 샴푸, 린스, 헤어로션, 헤어에센스, 헤어 오일 등 헤어 제품군이 있으며, 자사 브랜드 제품의 품질에 만족한 업체로 ODM 브랜드로 생산되어 국내에는 미용실, 홈쇼핑, 마트, 온라인 등에서 대대적으로 유통되어 시장에서는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제는 국제시장을 향해 세계 속의 피엘코스메틱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발걸음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엘코스메틱은 사회공헌 사업으로 지속적인 고용창출과 더불어 사회 취약 계층 및 여성 고용에 대한 고용창출 노력을 통해 2013장애인 표준사업장’, 2017가족친화인증기업(여성가족부)’, ‘여성친화 일촌기업등에 선정되면서 고용창출우수중소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친환경적인 제품(천연원료 제품)과 공장 설비를 통해 2016환경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중앙 및 지역 정부부처, 교육기관에 대한 후원을 통해 2018년 핵심기술 개발에 대한 국책과제를 수행해 왔고, 향후에도 지역사회복지제도를 통한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세부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피엘코스메틱의 가장 큰 경쟁력은 차별화된 품질 그리고 협력사 및 대리점과의 상호이익에 바탕을 둔 비즈니스 기업 문화를 창출하고 고객의 가치를 가장 중요시 여기는 기업으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과 함께 나아갈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