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코스(LAPCOS), 패션 에고이스트와 콜라보레이션
랩코스(LAPCOS), 패션 에고이스트와 콜라보레이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0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콜라겐 듀오’ 출시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의 VIP 고객을 위해 첫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인 '레드 콜라겐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랩코스(LAPCOS)X에고이스트 ‘레드 콜라겐 듀오’는 에고이스트 VIP 고객을 위해 준비한 기획으로, 랩코스(LAPCOS)의 ‘레드 콜라겐’라인의 세럼과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스킨케어와 색조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의 경우, ‘승무원 세럼’으로 불리며 1개월여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완판한 제품이다.

에고이스트의 세련된 디자인을 랩코스(LAPCOS)의 좋은 제품에 담아 VIP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해당 제품에는 세심한 고민이 돋보인다. 제품 패키지에 에고이스트 로고를 형상화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하고 골드와 마블을 이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한층 더했다.

이번 랩코스(LAPCOS)X에고이스트 ‘레드 콜라겐 듀오’는 랩코스(LAPCOS)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레드V콜라겐™의 탄력 보습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쳐지거나 탄력을 잃은 피부에 고농축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한 보습막을 씌워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레드 콜라겐 플루이드 세럼’은 미백과 주름에 개선 효과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각종 비타민 성분까지 포함해 생기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다. 대표 유해성분인 인공색소, 파라벤, 미네랄 오일, 동물성 성분, 트리에탄올아민을 배제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착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다. ‘레드 콜라겐 마블 파운데이션’은 미백과 주름 개선에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을 갖춰 기미와 잡티, 홍조, 모공을 밀착 커버는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표현한다. 레드V콜라겐™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콜라겐 앰플과 실리카 파우더 마블링이 볼륨감 있는 광채를 부여해 화사한 톤업은 물론, 피부 컨디션까지 책임지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랩코스(LAPCOS) 담당자는 “랩코스(LAPCOS)와 에고이스트의 각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일 기회라 생각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리미엄 기획 상품은 랩코스(LAPCOS)의 트렌디하고 좋은 품질의 화장품과 에고이스트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을 담아, 각 분야의 패셔너블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에도 큰 의미가 있는 협업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기획으로 에고이스트 고객에게 랩코스(LAPCOS)라는 브랜드와 좋은 제품을 알릴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에고이스트의 VIP 고객에게 그동안의 감사를 전하는 뜻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 차기 기획까지 진행된다면 보다 다양한 제품 구성과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