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염모제 판매 본격화
한국콜마, 염모제 판매 본격화
  • 김진일 jikim@jangup.com
  • 승인 2001.03.2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 점판 시작…6개 기본 색상 구비


한국콜마(대표 윤동한)가 최근 일본콜마와 공동으로 개발한 염모제의 허가 관련 사항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우선 `(주)고객은 우리들`에서 미용실 점판을 통해 선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염모제는 6가지 기본 색상과 블리치로 구성돼 있으며 ▲ 색상의 지속성 ▲ 트리트먼트 효과 ▲ 모발·두피 보호 ▲ 자극없는 암모니아취 ▲ 간편성 등이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색상은 우아한 광택을 부여하는 내추럴 블랙, 산뜻함이 돋보이는 브라운, 세련미를 더해주는 붉은빛 카퍼, 감각파를 위한 올리브 브라운, 튀는 컬러인 올리브 그린, 조화를 꿈꾸는 레드 브라운, 그리고 다양한 헤어컬러를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블리치 크림이 핵심이다.



일본콜마의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한국콜마의 기술력이 접목된 이번 염모제는 한국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 연출은 물론 모발보호에 초점을 맞춰 다량의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 향후 한국콜마는 크림타입의 영구염모제와 탈색제, 파우더 타입의 탈색제 등을 거래업체에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한국콜마는 우수한 제품력과 최적의 비용으로 거래업체의 성장에 일조하는 한편 갈수록 확대되고 있는 염모제 시장의 양적·질적 성장에도 기여하겠다는 의욕을 보이고 있다. www.kolmar.co.kr">www.kolmar.co.kr





기사입력일 : 2001-03-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