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코바이오,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호평
㈜엑소코바이오,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호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출원 엑소좀 함유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청신호

엑소좀(EXOSOME) 분야의 글로벌 바이오 벤처 엑소코바이오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개최된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며 세계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할 대표 엑소좀 업체로서의 초석을 견고히 다졌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의 하나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전문 무역 전시회다. 올해 행사에는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3,0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했으며, 각국의 바이어, 컨설턴트, 학회 전문가 등 8만여명이 방문했다.

엑소코바이오는 특허 출원 성분인 엑소좀(ASC-EXOSOME)을 함유한 전문가용 클리닉 제품인 ‘ASCE+’를 비롯해 프리미엄 엑소좀 화장품인 엑소마지(EXOMAGE)’와 데일리 엑소좀 스킨케어 브랜드 셀트윗(Celltweet)’ 등을 소개하며, 엑소좀 함유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세계 시장에 선보였다.

엑소좀(ASC-EXOSOME)은 줄기세포에서 유래한 엑소좀(Exosome)을 엑소코바이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정제한 원료로,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하는 데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현장에 참가한 엑소코바이오 관계자는 특히 엑소좀(ASC-EXOSOME) 성분을 동결건조한 세계 최초의 엑소좀 기반 클리닉 제품인 ASCE+가 많은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ASCE+는 동결건조 엑소좀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장인자 복합물, 주름 방지에 효과적인 레티놀 등을 함유한 클리닉 전용 제품으로 피부 속 근본적인 환경 개선을 통해 각종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엑소코바이오 부스에는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지역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온 관객들이 방문해 국제 학술지를 통해 알려진 엑소좀(ASC-EXOSOME)의 획기적인 피부 개선 효능과 엑소코바이오가 유치한 세계적인 투자 규모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엑소코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전 세계 뷰티산업 관계자들에게 엑소코바이오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선보인 뜻 깊은 자리였다앞으로 적극적인 해외 진출과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엑소좀 기반 제품의 세계화와 대중화를 함께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