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8.10.0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스틱과 립 틴트의 장점을 모두 갖춘 이상적인 립 무스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오는 10월에 립 메이크업에 바라는 여성들의 모든 판타지를 실현시킨 립 틴트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를 출시한다. 

디어달리아의 새로운 컬렉션인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는 립스틱의 생생하고 선명한 컬러와 부드러운 발림성, 틴트의 장점인 지속력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번짐 현상을 보완한 이상적인 립 제품, 그야말로 ‘꿈의 립 틴트’이다. 

이상적인 컬러와 촉감을 완성시키며 ‘꿈의 컬러, 꿈결 같은 촉감’을 의미하는 ‘ROUGE YOUR DREAM, TOUCH YOUR DREAM’을 슬로건으로 내건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컬렉션은 클래식 레드 ‘시덕션’부터 더스티 로즈 컬러의 ‘테디’까지, 웜톤&쿨톤 상관 없이 모든 여성을 매혹적으로 변신시키는 6종의 컬러, 한 번의 터치로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무스 글라이딩과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피니시로 완성된다. 

디어달리아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사용을 배제하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오랜 연구와 탁월한 배합 기술로 색조를 만들 때 사용하는 카민(연지벌레 추출 천연 유기 염료)을 제외하고도 다채로운 컬러의 색조 아이템을 선보여왔다. ‘파라다이스 드림 벨벳 립 무스’ 역시 클래식한 레드 컬러의 시덕션(SEDUCTION), 채도 높은 앵두빛 레드 컬러의 레이디버그(LADYBUG), 메이플 브라운 컬러의 옥토버(OCTOBER), 더스티 로즈 컬러의 테디(TEDDY), 와인 빛이 감도는 레드 피어 컬러의 보르도(BORDEAUX), 레디쉬 플럼 컬러의 샹그리아(SANGRIA) 등 매혹적인 셰이드를 선보이며 컬러 판타지를 경험하게 한다. 또한, 입술에 맞게 피팅되는 플렉서블 어플리케이터는 풀 립과 그라데이션 립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그리고 정교하게 표현하게 돕는다. 

뿐만 아니라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오일과 버터 등 천연 식물성 자연유래 성분과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 원료인 다알리아꽃 추출물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입술을 보호하고,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어 각질 부각과 갈라짐없이 오랫동안 선명한 발색을 유지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