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토리,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
더마토리,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29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ml 고보습 에센스 한 병을 시트 한장에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40ml 용량의 고보습 에센스 한 병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시트 마스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겟잇뷰티 2018’ 악건성 수분크림 부문 뷰라벨로 선정된 알란토인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라인의 첫 시트 마스크로, EWG 0등급의 알란토인 추출물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극보습 효과의 세라마이드 성분 40ml 용량을 시트 한장에 담아내 집중 보습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한층 더 철저한 케어를 위해 시트 원단에도 세심함을 기울였다. 니트처럼 도톰한 사슬 구조의 자연유래 셀룰로오즈 원단은 순면 대비 월등히 뛰어난 에센스 흡수력으로 필요한 영양 성분을 피부에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국제 친환경 섬유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성분 역시 알러지 및 피부 자극 요소를 최소화했다. 탤크메틸파라벤페녹시에탄올 등 알레르기 유해 요소로 고시된 20가지 성분이 무첨가 되어있으며,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탁월한 알란토인추출물과 함께 피부 자극 완화를 위한 올리브 오일, 풍부한 수분 공급을 위한 장미수, 꿀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