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화장품, ‘톤업 크림, 라이트업 팩트’
이지함 화장품, ‘톤업 크림, 라이트업 팩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2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피부 위한 클리어 메이크업 라인

자연 원료에 피부 의학적 기술력을 접목시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내추럴 코스메슈티컬브랜드인 이지함 화장품이 신제품 클리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클리어 메이크업 라인은 이지함 화장품의 베스트 제품인 리커버리 밤과 신제품 라이트 업 팩트클리어 톤 업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본연의 피부 결은 살리되 결점은 감추어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라인이다.

라이트 업 팩트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고운 입자를 가진 미네랄 다공성 파우더가 메이크업 지속력을 강화시켜주고 진주와 산호의 은은한 광이 더해져 결점 없고 들뜸 없이 깨끗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파우더 팩트이다.

클리어 톤업 크림은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미백 기능성 크림으로 레드 비타민을 함유(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간 아토피 치료 연고의 대안 성분) 하여 피부 속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더마 톤업 제품이다. 특히 캡을 돌려 외부 공기를 차단시키는 용기로 위생적인 면까지 고려했다.

이지함 화장품 관계자는 민낯에 가까운 내추럴 메이크업이 올가을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만큼 클리어 메이크업 라인의 한가지 제품만 사용해도 맑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