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 젤리 블러셔 ‘진저 파이’ 컬러 출시
체크 젤리 블러셔 ‘진저 파이’ 컬러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8.08.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쿨포스쿨, 내추럴 가을 무드의 누디 블러셔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가을을 앞두고 ‘체크 젤리 블러셔’의 신규 컬러 ‘진저 파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체크 젤리 블러셔 8호 ‘진저 파이’는 차분한 누드 베이지 컬러인 아몬드 버프 색상으로 양 볼에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을 더한다. 특히,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부드럽고 따뜻한 로지 누드 메이크업 연출에 활용하면 좋다.

투쿨포스쿨의 ‘체크 젤리 블러셔’는 인주처럼 폭신하고 말랑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손으로 톡톡 찍어 두드리면 손쉽게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미니 틴 케이스로 휴대와 사용도 간편하다.

색상은 상큼한 과즙 컬러의 △1호 스트로베리 슈 △2호 애프리콧 샤벳 △3호 피치 넥타 △4호 체리 스퀴즈 △5호 애플 레드부터 보다 차분한 분위기의 △6호 로즈 무스 △7호 피오니 모브 △8호 진저 파이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 2천원(8g).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 가을 시즌의 뷰티 트렌드 중 하나인 누드 메이크업은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관건”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따뜻한 계열의 진저 베이지 블러셔로 건강한 혈색을 더해 내추럴한 가을 무드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